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첫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0:26

    #넷플릭스 #넥플릭스추천 #넷플릭스미드 #넷플릭스드 #추천넷플릭스안녕하세요! 3남매 중 한명째의 하 누요!오늘은 Netflix에서 무엇을 봐야 될지 모른다는 것 때문에 포스팅 합니다! 제일 먼저 내가 Netflix에 입문하게 된 경로는 알리면 Netflix1개월 이용 혜택의 선전에 매혹되어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도 몇 개월 더 이용하다가 퇴사 후 재취업을 시작하면서 과감히 탈퇴를 했는데 그때 스카이 캐슬까지 본 것 같아요! (웃음) 그래도 한 번 빠지면 돌아갈 수 없는 넷플릭스! 요새는 동상이 넷플릭스 아이디를 공유해 주셔서 지난달부터 스탠다드로 매번 이용하고 있어요. 넷플릭스는 동시 접속이 가능합니다.^^스트리밍 멤버십 종류는 베이식, 스탠더드, 프리미엄으로 3단계에서 자기 누입니다. 그 종류에 따라 동시 접속 가능 인원, 가격도 다르니 자세한 이 말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


    본격적으로 추천하기 전에 한가지 제 성향을 줄거리 쓰면 소재의 다양성, 재미 추구, 범죄 스릴러 추구자입니다!! 뻔한 예고의 막장 드라마보다는 현실감 있는 예기를 더 그에은츄은 아하는 편이고 1화에서 재미 있으면 꾸준히 보는 분이라면 한번 패턴 깨어 잠 자기 전까지 보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지금 무언가를 보려고 하는 생각에 빠져있습니다. 울면서 제가 직접 보고 재미있었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순위 중 하나 위에요. 종이집이에요. 다들 예상했을 수도 있어요. 저도 넷플릭스의 추천드라마를 많이 검색해봤는데 종이집이 압도적으로 많더군요! '종이의 집'은 스페인 드라마에서 스페인 배우들의 대화가 처음에는 매우 생소했는데, www 종이의 집을 보고 제 스페인어 때문에 긴장감이 더 느껴진 것 같습니다. 스페인 사람들은 다혈질에 자신이 있을 정도로 충동적인 행동이 시청자를 더 몰입시키는 것 같았어요. .요다움에서 경주 월드에 놀러 갔을 때 종이 집 강도들의 코스프레하고 다니는 여자 2분을 봤는데 드라마를 어느 정도 자기 재미 있게 보면 코스프레두 한 소견하 슴니다. ​


    >


    한명의 천재, 8명의 공범, 철저히 준비한 세기의 강도, 스페인 조폐국에서 인질극까지 벌인 그들은 과연 포위 경찰을 따돌리고 거액의 돈과 함께 도망 칠?은행을 습격하는 것이 아니라 돈을 만드는 조폐국을 습격하는 강도 스토리로 강도를 가지고, 인진이 같은 옷과 같은 마스크를 쓰고 있어 경찰이 쉽게 강도를 찾아내지 못하게 하는 멋진 작전을 쓰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화는 지루했다. 스페인어도 낯설고, 1화는 강도짓을 하기 위한 공범자를 모집하는 과정을 극중'도쿄'의 시점에서 이이에키하고!만나고 지웠어요. 동상이 그뎀 재밌다고 해서 1회를 보고 동상을 맹비난했지만 저의 잘못된 의견이었습니다. 2화에서 그뎀ー그 대무 재미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듯이 재미 있게 됩니다. 꼭 보세요. 본인 중에는 강도들의 팬이 되어 응원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 ​ 자, 이제 넷플릭스의 드라마 추천 2위를 소개하겠습니다!2위는 기묘한 스토리입니다.


    >


    기묘한 이야기는 또 여동생의 추천인데^^;;;셋이서 치킨 먹으면서 보고 그뎀 재미 있고 새벽 3시까지 보고 각자 집에 헤어졌다는!!!1단지 한가지 이야기로 윌이라는 소년이 사라진 야기부터 저 옵니다! 윌을 찾기 위해 친구들과 가족이 기묘한 현상에 맞서는 이야기로 되어 있습니다. 또 여기에 1레붕이라은 신비한 힘을 가진 소녀가 그와잉타 저, 실마리를 함께 온 야기입니다. ​ 처음에 타이틀도 이상하고 괴물 생긴 모습이 그뎀 나의 스타 1이 없으니 갸은 영혼 없이 보기 시작했습니다. 윌과 그 동료들이 그뎀 귀여운 것도 하고 기묘한 1의 실마리를 찾는 과정이 그뎀 흥미진진하고 몰입도가 된 미국의 드라마였습니다. 기묘한 야기 시즌 3까지 있는데 1단 시쥬은하 낫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증거가 추천합니다 ​ ​ ​ ​ 넷플릭스의 드라마 추천 3위는 유언비어 루머 유언비어입니다!!​ 한명 루루루라고 줄이고 많이 부릅니다!?


    >


    고등 학교에서 하나 오쟈싱눙스토ー리ー지만, 자살한 직접 신문 헤자 신 베이커가 죽기 전에 자살의 이유 하나 3개를 직접 녹은 sound한 테잎이 클레이에게 배달되면서 충격적 사실이 밝혀진 스토리임.혼자보기도 무섭고 sound의 가라앉은 분위기가 있어서 심장을 잡아봤는데 주인공 클레이가 카세트테이프를 계속 들으려고 해서 짜증이 난 기억이 있네요!! 당신의 초조했던 기억이... 더 많이 포스팅하고 싶지만 무에타이를 당신에게 더 열심히 자야겠어요.피곤하네요! 네하과 추천 4-6위까지 들어 보겠습니다. 잘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